치과위생사의 지식저장소

내 돈주고 내가 사먹은 솔직리뷰


농심에서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컵라면이 나왔다. 

신제품이라서 그런지 편의점에서 1,600원에 2+1 행사를 하고 있었다.

신이 나서 냉큼 집어왔더니..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는 990원 판매하고 있다는 글을 보았다. 하..ㅜㅜ

참고하시길..

 




오늘 아침은 너로 정했어! 


신라면 BLACK 두부김치


- 가격: 편의점 1,600원 (2+1행사중), 홈플러스 1,000원

- 중량: 94g 

- 칼로리: 400Kcal



귀요미한 사이즈의 건조두부가 8개가 들어 있었다.



건조두부라고 하기 전까지는 어느누구도 이 아이의 본질을 절대 못 알아 볼듯,,

손에 굉장히 고운 입자가 묻어났다. 



라면을 들어내고 바닥에 모여있는 건조김치의 모습을 담아봤다. 

잘잘한 김치조각들이 꽤 넉넉히 들어 있었다. 



출시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스프에 떡하니 광고하고 있더라. 

이벤트 내용은 가장 하단에 참고해 놓겠다.

다른 컵라면과 다르게 스프가 꽤 묵직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방법과, 끓는물 조리방법 이렇게 두가지가 있다. 

하지만 농심측에서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을 때 더욱 맛있다고 하니 본좌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보기로 했다. 

별거 없다. 뜨거운 물을 붓고, 2분간 전자레인지를 돌리면 된다. 



2분이.. 2시간 처럼 느껴지는 순간이다.



일반 라면의 비쥬얼이라고 하기에는 찌개에 더 가까웠다. 

걸죽한 국물이 예전에 내가 즐겨 먹었던 GS 오모가리 김치찌개 컵라면과 흡사했다. 

이 국물에는 무조건 밥을 말아 먹어야한다. 국물이 완전 찐이다. 



가장 기대되었던 건조두부부터 먹어보았다. 

건조두부의 식감은 순두부, 연두부 처럼 굉장히 부드러웠다. 

질감이 부드럽기 때문에 두부안에 양념이 흠뻑 적셔져 있어서 굉장히 맛있었다. 


역시 농심이다. 

연신 두부를 골라 먹었다. 8개 밖에 들어있지 않아서 아쉬울 뿐이였다. 

우리가 평소에 접하던 두부가 아니였다. 신세계~ 



볶음김치 맛과 푹 익은 김치찌개 안에 있는 묵은지 맛이 나기도 했다.

꼬독꼬독 아삭아삭 식감이 좋았다. 



총평

1. 맛

우리가 아는 일반라면과 차원이 다른다. 

찌개와 흡사한 급이다. 진한 국물은 정말 술 안주용으로 추천한다. 


2. 가격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990에 샀더라면 굉장한 호재이다.


3. 기타

신라면 블랙 컵라면과 용기가 똑같아서 사람들이 광고를 보기전까지는 막상 이 제품을 보고서 "두부김치 신제품이 나왔다"라고 알아차리기 굉장히 어려울 듯하다. 이 점하나가 농심을 사랑하는 고객으로서 굉장히 안타까웠다! 

제대로 빵빵 홍보해 주시오! 이 맛있는걸 만 천하에 알려달란 말이오!!!


4. 재구매 의사

혼술 할때 마땅한 안주가 없다 싶을 때 마다 저렴이 안주용으로 제격이기 때문에 계속 찾을 듯 하다.


신제품 이벤트



신제품 출시 이벤트 중이라고 하니 이벤트 참여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실길 ~

이상 내돈 주고, 내가 사먹은 리얼 후기 였습니다! ^^


 관련 글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