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위생사의 지식저장소

안녕하세요~ 친절한진실장입니다^^


여성탈모


예전에 저에게 이 단어란

정말 관심 1도 없는 말이였어요. 저와는 전혀 상관 없는 일이였으니깐요. ㅜㅜ 


머리를 질끈 묶고, 머리 망을 하고 일을 해야 되는 직업의 특성상, 퇴근할 때 돼서야 묶었던 머리를 풀고 나면 어느 날부터 두피가 지끈지끈 아프기 시작했어요. 여자분들이라면 이 느낌 뭔지 다들 아실 거예요. ㅜㅜ 지금 생각해 보니 이때부터 제 몸에서는 "이대로 두면 문제가 생길 것이다!" 라는 신호를 보냈던 것 같네요. 제가 머리가 긴편인데 평소에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니깐, 본격적으로 탈모가 조금씩 진행하기 시작했어요. 



결국은 세월에는 장사가 없다고 머리카락이 하나 둘씩 빠지기 시작하더니.. 옆머리쪽.. 특히 M자부위가 어느순간 휑~함을 느꼈어요. 그제서야 사태의 심각성을 알게 되었고, 부랴부랴 여성탈모샴푸에 대해서 폭풍 검색을 시작했고, 그 뒤로 여성탈모샴푸가 아니면 아예 사용을 안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여성탈모샴푸라고 해서 과대 광고에 속고, 효과없어 낭패 보고, 비싼 가격에 세번 울게 되는 상황이 반복 되었고, 정처없이 떠도는 유목민 생활을 꽤 오랫동안 하다가 갑자기 번뜩! 머리에서 출산 후 머리가 많이 빠져서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주변 언니들에게 자문을 구해 보기로 했어요! 우리나라 주부님들. 정보력 하나는 정말 끝내주잖아요 ^^ 결국 주부님들의 도움을 받아 저는 여성탈모샴푸 SSS샴푸를 만나게 되면서, 유목민 생활을 청산하게 되었답니다.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여성탈모샴푸 SSS샴푸




"한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바로 그 샴푸. 


맨 처음 저 문구 보고서 "에이~ 뭐야 내가 또 속을 줄 알고? 너무 과대광고 너무 심하다." 이러면서 코 웃음 쳤는데.. 정말 저 말처럼 저는 어느새 한 통, 두통, 세통 .. 계속해서 쓰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했네요 ㅎㅎㅎ


 여성탈모샴푸 SSS샴푸의 성분 및 효능 (홈페이지 내용 참고함)


1. 여성탈모샴푸 SSS샴푸는 지성두피 트러블에 강한 식약처 허가 기준치 징크키리치온 1%가 함유 되어 있습니다. 




지성두피 트러블의 주요원인. 말라세지아균!

지성두피 트러블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가장 큰 원인은 말라세지아균이라고 합니다. 말라세지아균으로 인해 유기된 불포화 유리지방산이 피부내로 나와서 과도하게 쌓일 경우 비듬, 가려움을 일으키게 되며 심한 경우 탈모를 일으킵니다. 머리를 잘 감는다고 균이 없어지지 않습니다. 징크피리치온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SSS샴푸는 징크피리치온 1%를 함유하고 있어 비듬개선, 가려움 해결, 지성두피 트러블을 해결해 줍니다.


2.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정식으로 승인 받은 제품으로 탈모 완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3. 신뢰 수 있는 회사로부터 원료를 받아 만들었습니다. 같은 성분이라도 어디서 성분을 만들었냐에 따라 효능은 달라집니다.



4. 유해의심 성분 무첨가 - 파라벤, 에탄올, 형광증백제, 벤조페논 등 유해성분 10가지를 배제하여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두피와 모발 케어를 할 수 있습니다. 



5. 민감성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pH4.8 약산성 샴푸입니다.정상 pH4.5~5.5 보다 높은 pH의 제품을 사용하면 지속적으로 두피 각질층을 자극하게 되어 두피가 빨리 노화됩니다. 사람의 피부와 모발은 pH5.5 약산성일 때 가장 안정적입니다. 또한 약산성 샴푸는 알칼리와는 달리 큐티클을 굳히고, 유연성을 더해줍니다. 최상의 멘톨 함유로 가려움을 완화시키주며, 두피의 열을 내려주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6. 10종의 자연유래 추출물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천연 세정합니다. 

7. 가려운 두피, 기름기, 노폐물을 시원하게 씻어 주는 쿨링 샴푸, 두피열 30% 감소, 오래도록 청량감을 유지합니다. 



여성탈모샴푸 SSS샴푸는 1000mL인 짐승용량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만원 중반대랍니다. 정말 기가 막히지 않습니까? 탈모에 꼭 필요한 성분, 아전한 생산, 착한 가격까지! 왜 제가 추천 받았고, 추천해 드리는지 아시겠지요?



제형은 찰진 크림을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제형이 찰지니 거품마저도 찰졌고, 적은양으로도 거품이 잘 일어났어요. 멘톨성분이 들어있는 덕분에 머리를 감고 나면, 머리속이 시원하면서 생쾌했고, 적당한 이 청량감이 기분좋게 해주었어요. 두피에 자극이 전혀 없는데 이런 느낌이 남는다는게 참 신기했어요. 두피가 따가운 그런 저품질 제품과 달랐어요. 지금같이 더운 여름에 딱 쓰기 좋더라구요~ 


예전에는 머리 한번 감으면 배수구에 빠진 머리카락이 수북해서 샴푸 후에 빠진 머리카락을 한번 치우고, 린스를 할 정도였는데 꾸준히 사용해보니 이제는 그럴 일이 없어졌어요. 탈모 기능성 제품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변화가 있긴 하더라구요. 제가 눈으로 보고, 몸으로 직접 느끼니 칭찬을 안 할래야 안 할수가 없더라구요.


 여성탈모샴푸 SSS샴푸 효과를 최대치로 볼 수 있는 사용방법 


지성두피라면 아침, 저녁으로, 건성 두피이신 경우는 저녁에 한번만 감아주세요.

저는 맨 처음 사용했을 때에는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두번씩 감다가 어느 정도 효과를 보고난 뒤부터는 저녁에 한번 씩만 감아주고 있어요~



저는 두피 브러쉬를 같이 겸용해서 사용해 주고 있는데, 요고요고~ 물건입니다!

참고로 저 뾰족뾰족한 부분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제품은 절대 사시마세요. 너무 딱딱해서 오히려 두피에 자극이 되더라구요. 말랑 말랑한 실리콘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 와따! 입니다~ 



두피브러쉬를 이용하면 이렇게나 풍성한 거품을 손쉽게 낼 수 있어요. 그리고 힘들이지 않고 더욱 꼼꼼하게 클렌징이 가능하고, 두피 마사지 효과도 있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전에 사용했던 여성탈모샴푸는 아무리 빡빡 씻어도 유분기가 남아서 머리를 감고 난 뒤에도, 개운하지 못하고 찝찝 했었는데, SSS샴푸는 전날 저녁에 머리를 감고, 그 다음날이 되도 머리가 떡지지 않아서 아주 만족하면서 쓰고 있답니다! 



그리고 한가지 비밀을 말씀드릴게요.

부끄럽지만.. 정수리 냄새도 많이 없어지더라구요;;; 그만큼 유분기를 잘 잡아서 나타난 현상인거겠죠?


여성탈모샴푸 SSS샴푸는 대형마트, 드럭스스토어에 입점되어 있으며, 많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중이예요. 저는 참고로 쿠X에서 구매했어요.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 머리가 평소보다 많이 빠지시는 분들

2. 모발이 얆아지고 계신 분들

3. 비듬이 있으신 분들

4. 평소에 두피가 가려우신 분들

5. 과도한 두피 유분으로 머리냄새가 심하신 분들



탈모증상은 뚜렷한 기준이 있지 않습니다. 나이, 성별 구분없이 누구에게나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성분&용량 대비 가격이 정말 착하니속는셈 치고 한번 사용해 보세요^^

이상 내 돈주고 내가 산 정직한 후기 였습니다 ^^


- 관련 글

2020/08/10 - [일상/깨알리뷰] - 여성청결제, 질세정제 - 비오텀 인팀 워시 폼 5년 사용후기

2020/08/25 - [일상/깨알리뷰] - 등여드름미스트 - 낫포유 사용 후기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