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위생사의 지식저장소

안녕하세요~ 친절한진실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 중 "비오텀 인팀 워시 폼 여성청결제"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때는 바야흐로 5년 전

주변 지인들과 매직데이와 소중이에 대해서 열띤 대화를 하던 중. 

저만 빼고 모두 다 여성청결제를 사용한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 당시 저는 참 무지했고, 제 몸에 대해 무심했던 것 같네요. 남들보다 늦게 시작했지만 지금부터라도 가장 좋은 제품을 골라서 "나를 비웃었던 그 사람들의 코를 납짝하게 만들어 줄테야!" 라는 마음가짐으로 ;;; (참 모났죠? ㅡㅡ) 정말 미친듯이 인터넷 서치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 제품을 만나게 된 계기가 참 웃기죠?


믿을만한 기업인가? 안전한 성분인가? 적당한 가격인가?


이 삼박자를 고루 갖춘 완벽한 제품이 있을거라는 맹신으로 몇날 몇일을 조사한 결과 "비오텀 인팀 여성청결제"를 알게 되었고, 결론적으로 힘들게 손품 팔아 찾은 제품은 역시나 절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한마디로 여성청결제&질세정제 추천 제품으로 갑 오브 갑 이였습니다. 그 결과 이 제품을 5년동안 꾸준히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답니다 ^^



최근 쿠X에서 구매한 따끈~따끈~한 인증샷이랍니다. 5년전부터 지금까지 저와 함께 하고 있는 잇템이지요.



 믿을만 한 기업인가?

1. 천연유래 성분

2. 화학성분, 합성 계면 활성제, 착색, 착향·보존 사용 X

3. 전 상품 독일 생산


느낌 팍팍 오시죠? 

천연 유래 성분에 화학 성분 하나 없이 전 상품 독일생산하겠다는 기업의 철학만 봐도 믿음이 절로 생겼답니다. 


2018년 화해 뷰티어워드 수상

화해 여성 청결제 부분 랭킹 3위


 적당한 가격인가?

예전에는 해외직구 사아티에서 구매 했었는데, 요새는 쿠X에서 로켓직구로도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상황에 따라 헤이유X(독일 유기농/천연 화장품 구매대행 사이트) 또는 쿠X에서 구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사이트 마다 천차만별이더라구요. 


저는 대략 1개에 1만원 중·후반대 가격으로 구매합니다.


여성 질세정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이런분들은 꼭 사용하세요!

1. 생리기간 냄새나 피부염으로 고생하시는 분

2. 평상시 분비물로 인해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

3. 천영성분의 믿을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신 분

4. 임산부 또는 어린 아이가 사용해도 안전한 제품을 찾고 계시는 분


독일 유기농 프리미엄 질세정제 비오텀 인팀 워시폼 250mL (폼타입)


제가 5년째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비오텀 인팀 여성청결제는 제형에 따라 젤 타입과 폼 타입 두 종류가 있어요. 저는 젤 타입과 폼 타입 둘다 사용해 봤는데, 저에게는 폼 타입이 압승이였습니다! 



그 이유는? 젤 타입의 경우 뚜껑을 열고, 짜고, 거품을 내야하고 이런 과정들이 번거로워서 바로 다시 폼 타입으로 갈아탔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젤 타입은 헤퍼도 너무 헤퍼요. 여러분들은 꼭 폼 타입으로 구매하세요! 나름 사용자의 꿀팁이랍니다. 비오텀 워시폼아 미안. 다시는 배신하지 않을게 ㅜㅜ



입구부분을 오른쪽으로 돌리면 열리고, 왼쪽으로 돌리면 잠기는 형식으로 여행시에도 흐를 걱정이 없어서, 부담없이 챙겨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잠금장치 있는 뚜껑 이라는거 칭찬해! 이런거 또한 구매자가 사용했을 때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세심한 배려가 아닐까요? 저는 참고로 1박 2일 여행갈때도 꼭꼭 챙겨 간답니다~ 나의 소중이는 소중하니깐♡



한번 펌핑한 양이 이 정도 입니다. 두번 펌핑 시 저한테는 과한 양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번만 펌핑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거품이 굉장히 쫀쫀한거 보이세요?

짜자마자 힘없이 쥬르륵 흐르는 그런 저품질 거품이 아니라, 손바닥 위에서도 몽글몽글 서 있는 고품질 거품이라고 볼수 있어요. 자극없이 굉장히 순해서 사용하고 나면 촉촉하고 산뜻하답니다. 


향은? 다른분들은 무향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저는 파우더리한 향이 나는 듯 했어요. 저만의 착각인걸까요? 아무튼 나긴 나요! 



5년동안 꾸준히 사용한 결과!

저는 부인과 진료는 정기검진 받을때만 갈뿐. 분비물이나 피부염, 냄새 문제로 진료를 본적은 거의 없는 것 같네요. 비오텀 질세정제의 덕을 톡톡히 본 듯 합니다. 


그게 가능했던 이유는?


소중이는 일반 피부와는 다르게 적정 산성농도인 PH4~5 사이로 유지시켜줘야 되는데, 알칼리 성분이 강한 비누나 바디워시 제품들은 산도 균형을 깨지게 만듭니다. 그러나 비오텀 여성청결제는 적정 산성농도인 PH4.8 약산성으로 만들어 주어 외부적인 세균들의 침입을 막고, 유익균을 지켜줌으로써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만듭니다.


이 좋은 걸 저만 혼자 쓰기 너무 아까워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5년동안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제품이고, 성분 갑! 가성비 갑! 인 이 제품을 많은 분들이 알고 사용하셨으면 하는 순수한 저의 리뷰글이였어요. 이 좋은 제품이 널리 알려져 절대 단종되지 않았으면 하는 조그마한 아니! 큰 바람이 있네요^^


여성 청결제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오텀 인팀 여성청결제&질세정제 여러분들께 감히 추천드리겠습니다.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


- 관련 글

2020/08/21 - [일상/깨알리뷰] - 여성탈모샴푸 - SSS샴푸 ; 쿠팡구매 후기

2020/08/25 - [일상/깨알리뷰] - 등여드름미스트 - 낫포유 사용 후기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을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상 친절한진실장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