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위생사의 지식저장소





전월대비 수익 276% 증가


나 이러다가 금방 부자 되겠는데?












구글에서 "8월 실적 보고서"라고 이메일이 왔다. 




전월대비


 노출수 190% 증가 / 모바일 페이지뷰 점유율 20% 증가 / CTR(클릭률) 45% 증가 

수익 276% 증가 




7월대비 수익이 276%가 증가 했다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는 내용이였다. 



8월 수익이 어떻길래 수익이 276%나 승승했는지 분석해 보았다. 





8월 애드센스 수입 



수익을 공개하는 것은 구글애드센스 정책 위반이 아닙니다.

그러나,

 CTR, CPC, RPM 등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정책위반에 해당되므로 모자이크 처리 하였습니다. 




일 평균 1달라씩은 안정적으로 수익이 발생했다. 



7월과 비교하여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바로!

꽁치는 날이 단 하루도 없다는 거였다. 


수익이 1달라도 안되게 굉장히 저조한 날도 있었지만, 꽁치지 않았다는게 가장 중요했다. 






8/12(수) $5.87 (6,500원)로 최고 수익을 달성하는 날도 있었다. 

계속 이렇게 유지가 되길 바랬지만, 아직은 욕심인가 보다. 


왜 유독 이 날만 수익이 늘었을까? 

이 날은 다른날에 비해 방문자 유입자가 100명이나 많았다. 역시 방문자와 수익을 땔래야 땔수가 없구나. 


이 결과치를 토대로..


수익 늘리기 위해서는?

방문자 유입부터 늘려야 겠다라는 결론이 도출되었다. 




그러면 방문자는 어떻게 늘릴 수 있을까?

다른 거 없다. 아주 간단하다. 

한 분야의 양질의 정보성 있는 글을 꾸준히 작성하다 보면 방문자는 자연스럽게 늘어나게 되어있다. 










애드센스 7월 한달 수입 $13.64 (15,000원) 

VS

애드센스 8월 한달 수입 $51.26 (56,750원)




전월 대비 3배 이상 수익이 증가했다. 

내가 잘 하고 있는게 맞는 듯 하다. 앞으로 더 성장할 일만 남았다.


참고로 나는 키워드를 검색하여 포스팅 하는 절차를 일절 하지 않는다. 

그래서 지금 현제는 남들보다 더 더디고, 수익이 적을 수 있다. 

하지만 전혀 조급하지 않다.

 

블로그를 만들기 전 내 자신과 한 약속이 있다. 

그 철칙은 "광고성, 홍보성, 이슈되는 글 또는 자극적인 포스팅은 절대 하지 말자" 이다.

당장 눈앞에 있는 이익을 쫓다 보면 내 블로그의 본질을 잃게 되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이기 때문이다. 


내가 쓰고 싶은 글을 쓰고 싶다. 

하나씩 쌓여 가는 치과 관련 글을 보면 뿌듯하다. 


하루 이틀, 한달 두달, 한해 두해 

꾸준히 치과 관련 정보를 포스팅 하다보면 언젠가는 치과 정보 하면 아! 치과위생사의 지식저장소가 떠오를수 있게끔 만들고 싶다.  


언젠가는 그날이 오겠지 ^^




 관련 글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을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상 친절한진실장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