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위생사의 지식저장소



애드센스 승인 후 7월 첫 수입 

 $13.64 (15,000원) 달성 




7/7일 애드센스 신청 → 7/8일 애드센스 승인  → 7/10 광고 개제








애드센스 승인 후 왕컴맹인 나는 광고를 개제하는데 까지 무려 이틀이라는 시간이 소요되었다.

그놈의 HTML... 은 끝까지 나의 발목을 이리도 잡는구나..



7월 애드센스 수입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 개제한 날 첫 수익 - US $0.58 (640원)


와.. 탄성이 절로 나왔다.

첫날부터 600원이라는 수익창출이 이루어지다니!!!

놀라웠다. 


매일 몇백원에서 오르락 내리락 했던 수입이 어느 날.

7월 15일 US $2.36(2600원)을 찍게 되었다. 


곧 부자가 될수 있을 것 같았다. 

오늘 그리고 내일이 너무 기대되고 기다려졌다.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목표가 생기고 재미가 생겼다. 


비록 US $0.00를 찍으면서, 꽁친 날도 있었지만..

첫술에 배부르랴~ 

앞으로 내가 승승장구할 일만 남았기 때문에 이 또한 경험이니라.. 싶었다.







 

애드센스 7월 한달 수입 $13.64 (15,000원)


수익을 공개하는 것은 구글애드센스 정책 위반이 아닙니다.

그러나, 

CTR, CPC, RPM 등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정책위반에 해당되므로 모자이크 처리 하였습니다. 



내가 해냈다. 

부수입 파이프라인을 형성했고, 드디어 첫 발을 내 딛고 걷기 시작했다.


이제 막 걸음마 단계인 나.

때로는 장애물에 걸려 넘어지기도 하고, 이유없이 넘어지기도 하겠지만

이러한 반복 속에 나는 더 경험이 풍부해지고, 단단해 질 것이라는 걸 잘 알고있다.


하다못해 곤두박질 치는 날이 오더라도 

흔들리지 않고, 묵묵히 제 갈길만 간다면 내가 그리던 목표에 도달하지 않을까 싶다. 


절대 초심을 잃지 말자!

당장 눈앞에 있는 달콤한 수익 때문에, 

내 불로그가 광고가 떡칠된 공간이 되는 것을 절대 원치 않는다. 



사람들에 필요한 정보를 주는 블로그이되,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 그런 건강하고도 올바른 블로그로 남고 싶다.  









친절한진실장 목표

티스토리 블로그 월수입 100만원이 되는 그날 까지


가즈아!!!!





 관련 글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을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상 친절한진실장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