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위생사의 지식저장소

안녕하세요~ 친절한진실장입니다 ^^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구입한 따끈~ 따끈~한 노트북 파우치에 대한 구매 및 사용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게요.


애지중지 어화둥둥 제 보물 1호인 노트북을 위한 파우치를 사기 위해서, 정말 몇날 며칠이 아니라 몇달 동안을 알아 봤던 것 같아요.

제가 노트북을 4월에 구입했고, 9월에 노트북 파우치를 구매했으니.. 말 다한거죠 뭐.. ;;


이게 다 제 성격 때문이예요.

제 노트북 파우치의 구매 기준은 

1. 심플하면서도 여자여자한 느낌이 있었으면 좋겠다.

2. 내부는 노트북 파우치의 기능이 충실했으면 좋겠다.

3. 나만의 유니크한 노트북 파우치면 더더욱 좋겠다. 

4. 적당한 가격이였으면 좋겠다. 등등...

이러다 보니깐 노트북 파우치를 구매하는데까지 4개월이 넘게 걸렸네요;;


노트북 파우치를 열심히 찾아보다가, 결국은 제 구매기준을 어느 정도 만족할 만한 파우치 브랜드를 찾게 되었어요! 


https://slmn.kr/

Salmon 살몬 


노트북 파우치로 꽤 유명하더라고요~ 

사고 싶을 때 맘대로 살 수 없고, 정해진 날에 정해진 제품만을 구매할 수 있는 구조였어요. 그래서 구매하기까지 더 오랜시간이 걸렸던 거구요.. ㅜㅜ 



어머.. 포장이 너무 아기자기 하네요 ^^

택배 상자를 열자마자 꼭 선물 받는 것 같이 예쁘게 포장되어 있으니, 기분이 더 좋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살몬은 여자들 취향저격을 제대로 하는 것 같아요!



9월 달력도 들어있는데, 뒷면은 아무것도 없는 빈 종이 이기 때문에 엽서로 써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

참고로 저는 거울 앞에 달력용 또는 데코용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템으로 한 귀퉁이에 붙여 놓았어요~



파우치를 개봉하기 전에 주의사항 부터 꼼꼼히 읽어보도록 해요. 세세한 내용까지 하나하나 다 적어주시고, 참 친절하기도 하지요 ^^*


여기서 제일 중요한 건! 

스트랩을 실제로 사용할 시, 노트북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찢어 질 수 있다고 하니, 꼭 스트랩은 장식용으로만 사용하도록 하세요~ 





짜잔~! 비닐이 있어서 그런지 실제 색상과는 다르게 나온 듯 하네요;;

저는 살몬 스트랩파우치 핑크 L 사이즈를 구매 했어요.

구매 전 살몬에 문의결과 노트북 그램 15인치는 L사이즈를 사용해야 된다고 안내 받았답니다. 각 노트북에 맞는 권장 사이즈이니깐 참고하세요~


가격 


S : 35,500원

M : 37,500원

L : 38,500원


이니셜자수 추가시: 4,000원 


저는 L사이즈에 이니셜 자수 추가하고 배송비 2,500원까지해서 총 45,000원을 주고 구매했어요. 가격이 절대 착하지는 않더라구요 ㅜㅜ 

배송비라도 무료로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배송까지는 딱 6일이 걸렸답니다.



이 사진이 실제 색상과 조금 더 비슷한 듯 해요.

밝은 핑크? 여리여리 핑크? 계열은 아니고, 다크한 인디핑크 또는 베이비 핑크색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재질이 면이라 때가 잘 탈 것 같긴 하더라구요.. ㅜㅜ 파우치이지만 파우치답지 않게 상전 다루듯 조심조심 사용해야 될 것 같아요 ;;




살몬 파우치는 외부보다 내부가 정말 괜찮더라구요. 융같이 엄청나게 부들부들한 털이 안감으로 되어있었어요.

싸구려 재질은 뭉쳐지고 떡지기 쉬운데 이 융은 절대 그렇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폭신폭신한 재질이 이렇게나 두껍게 들어있어, 노트북에 가해지는 충격흡수를 잘 해 낼 것 같더라구요^^

지퍼도 금속 재질이 아닌 플라스틱 재질로~ 우리의 소중한 노트북 흠집에 대한 걱정은 1도 하실 필요가 없겠어요! 이 부분 또한 세심한 배려가 아닐까 싶네요~ 




노트북을 직접 넣어봤는데, 가로 사이즈는 적당한데 세로 사이즈가 많이 남더라구요.. 수선이 된다면은 저 윗 부분은 잘라내고 싶었어요 ㅜㅜ 남아도 너무 많이 남으니깐, 솔직히 들고다닐때 부피만 커보이지 실사용자 입장에서는 불필요한 공간으로만 느껴지더라구요. 



이 부분을 추후에 개선해 준다면, 라지 사이즈를 휴대용으로 사용했을 때 부피가 커서 부담스러웠던 부분들이 많이 개선이 될 것 같더라구요. 



스트랩 자수는 실밥 하나 일어나는 것 없이 정말 꼼꼼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

자수 하나로 저만의 유니크한 노트북 파우치로 탄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 이게 바로 4,000원의 행복 아니겠어요? 


◈ 이니셜 자수 조건사항


1. 특문 포함 최대 8글자만 가능

→ 7글자 이상 요청 시 폰트 사이즈 작아지며 정교하지 못할 수 있음

2. 특문은 - 중간바와 . 점 두 종류만 가능

3. 폰트 서체 변경 불가

4. 알파벳(대문자), 수자만 가능

5. 한글, 기타언어 불가능

6. 띄어쓰기 불가능


 살몬크래프트 스트팹 파우치 장점과 단점

1. 장점 

1) 충격 흡수가 가능할 정도의 두께와 푹신한 재질로 노트북 파우치로써 내부기능에 충실했다. 

2) 자수 추가 옵션으로 유니크한 나만의 파우치 제작이 가능하다.

3) 여자들의 취향저격 가능한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2. 단점

1) 가격이 사악하다. 

2) 일반 여성분블이 L사이즈를 옆구리에 끼고서 들고 다니기에는 솔직히 크더라. S과 M사이즈 까지가 가장 적당할 듯 싶다. 세로 높이가 조금이나마 줄어든다면 이 부분은 조금이나마 개선이 되지 않을까 싶다. 


모든게 다 완벽했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았겠지만~ 아쉬우면 아쉬운대로 거금을 들여 구매했기 때문에 노트북 파우치가 헤질 때 까지 잘 사용할 예정이예요. 혹시라도 노트북 파우치를 구매하기 위해서 알아보고 있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것저것 적어 보았네요.


이상 내 돈 주고, 내가 산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



 관련 글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